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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를 일부러 막아놓으신건지요...

544 2017.12.12 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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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부모님이 전라남도 장흥군 용산면에 호남정기화물 영업소를 운영하십니다.

본론부터 얘기하자면 귀사에서는 영업소에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단 본사에서도 알고있으면서 고의적으로 지급을 미루시는건지 알고싶습니다.

연락을 여러번 했다는데, 연락도 잘 되지않고 회피하는 것 같다고 합니다.

정확히 457,000원을 지급하지 않고 있는데, 그러면서 게속해서 택배물품은 보내라고 하시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고의적으로 영세상인의 피해를 키우시는 거라면 더이상 같은 피해자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문고, 국토부등 공공기관에 신고 및 민원을 진행할것이며 기자를 통한 기사화와 함께 인터넷 매체를 통해 이슈화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금액의 적고 많음을 떠나서 민사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본사에서는 몰랐던 상황으로 처리단계에 실수가 있었던것으로 즉시 처리되어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카페베네의 몰락을 보듯이 사소한 부분을 경시하고 지나쳤을때 후에 가져오는 손해는 되돌릴수 없을만큼 처절할수도 있습니다.

사회적 인지도와 함께 영업소와의 신뢰관계를 유지하여 업계에서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기업이 되도록 소망합니다.

 

회원가입까지 했으므로, 답변을 명확히 저한테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없을 시 계속 고객의 소리나 기업에대한 문의글 정도는 다 무시하는 회사라고 판단하고 진행하겠습니다.

 

확인이 필요하면 확인하고 언제까지 답변을 주겠다. 아니면 언제까지 처리하겠다는 답변 꼭 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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